바다이야기10원방

무사고사이트,1분 입출금
24시간 풀이벤트,업계 최대 환수율,
이미지클릭하세요
무사고사이트,1분 입출금
최신릴게임,자유배팅,최고환수율
이미지클릭하세요

2011년 2월 24일 목요일

빅뱅, 국내 최초 美아이튠즈 차트 톱10

그룹 빅뱅


인기그룹 빅뱅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빅뱅은 24일 오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음원을 공개하고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빅뱅이 국내에서 발매한 2년3개월 만의 신보다.

빅뱅은 25일 국내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독식한데 이어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컴백 하루 만에 국내외 차트를 석권하는 대기록이다.

현재 빅뱅의 미니음반 4집은 미국 아이튠즈 음원 전체차트 10위, 캐나다 차트에는 19위에 올라있다. 국내 가수가 미국 아이튠즈 차트 톱10에 진입한 것은 빅뱅이 최초다.

국내 아이돌 그룹의 새 앨범이 아시아가 아닌 미국 및 캐나다 등지에서 관심을 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다. 그만큼 빅뱅의 고른 인기를 증명하는 결과다.

미국 아이튠즈 차트


2년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된 빅뱅은 전체적으로 성숙해진 느낌의 음악을 선보였다. 새 앨범에는 빠른 비트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의 6곡이 빼곡히 담겨있다.

타이틀곡 '투나이트'는 전체적으로 세련된 멤버들의 하모니에 파워풀한 보컬이 묵직한 힘을 줘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리를 만들어 냈다는 평이다. 여기에 웅장한 분위기마저 감돌아 묘한 흑백의 조화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빅뱅은 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빅쇼'를 열고 새 미니앨범 수록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