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이야기10원방

무사고사이트,1분 입출금
24시간 풀이벤트,업계 최대 환수율,
이미지클릭하세요
무사고사이트,1분 입출금
최신릴게임,자유배팅,최고환수율
이미지클릭하세요

2011년 2월 24일 목요일

코일 감독 "볼튼에는 이청용이 있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볼튼 원더러스의 오웬 코일 감독이 올 시즌 막바지 팀이 다시금 도약을 하는 데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할 선수로 이청용을 지목했다.볼튼은 올 시즌 초반 한때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상위 4위권에 진입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볼튼은 다소 상승세가 꺾인 모습을 보였지만, 꾸준함을 유지하며 현재 9승 9무 9패를 기록하며 리그 8위에 올라 있다. 게다가 볼튼은 지난 14일 에버튼과의 프리미어 리그 27라운드 경기를 승리한 데 이어 FA컵 경기에서 위건과 풀럼을 차례로 꺾으며 최근 3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다.

코일 감독은 올 시즌을 통해 장족의 발전을 이룬 선수들을 칭찬하며 가장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 중 한 명으로 이청용을 꼽는 데 주저하지 않았다. 그는 볼튼의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의 인터뷰에서 "마틴 페트로프는 측면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요한 엘만더 역시 시즌 초반부터 환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에게는 이청용이 있다"며 팀 전력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코일 감독은 "나는 감독으로서 항상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볼튼의 선수단을 보면 최소 17명의 선수는 선발로 나서도 이상할 게 없을 정도로 모두가 잘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볼튼은 오는 27일(한국시간) 뉴캐슬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2010-2011 프리미어 리그 2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만약 볼튼이 이날 뉴캐슬을 꺾는다면 최대 6위까지 올라설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